게임 소식

마영전 이벤트! 신캐 레서 전용 패키지 & 아바타를 만나보세요~!

♥천사♥ 2020. 1. 13.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이제는 5시를 향해 가는군요오!ㅎㅎㅎㅎㅎ

요즘 왜이렇게 전신이 뻐근한지 모르겠어여,,,몸이 너무 삐그덕거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해도 예전보다는 몸이 굳은 느낌ㅠㅠㅠ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을 수록 자기전에 간단한 스트레칭이라도 해야겠어요!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보상으로는 신캐 레서 전용 패키지와 아바타를 만나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소식 안내를 시자하겠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6일 마영전 전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차례대로 안내를 해드릴게요~!

3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마영전의 콜헨마을의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 역시 손맛이 최고지. 스토리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그다음 이벤트 스토리 진행을 통해 30레벨 이상 전투 완수 시,

 잃어버린 격투 비급서 페이지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 기간 중 최대 50까지 획득하실 수 있으며

레이드 전투 및 붉은 달의 기운 던전 완수 시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잃어버린 격투 비급서 페이지 10개를 모아서 이상한 여행자에게 가져가면 격투 전문가를 위한 쿠폰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로 교환상점을 통해 신캐 레서에게 필요한 5종의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신캐 레서는 1월 16일 마영전의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어용~!

 

 

보상 목록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다 신캐 레서 전용이쥬!
레서 전용 성장 패키지, 강화 패키지 등등 있고 아바타 선택 상자도 마련이 되어있답니다!

아바타 선택상자에서는 3종의 아바타 세트 중 1종을 선택하실 수 있답니당!ㅎ

 

신캐 레서의 아바타 3종을 위의 사진을 통해 구경해보세용~!ㅎㅎㅎㅎ

 

 

또한 마지막으로 잃어버린 격투 비급서 페이지를 50개 모아서 격투 전문가를 위한 쿠폰 5개 획득 시,

이상한 여행자로부터 도움 패키지 1개와 복원된 격투 비급서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