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 출시기념 이벤트! 첫 접속 보상상자를 받으세요~!

♥천사♥ 2020. 1. 16. 15:5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엄청 신기한날이에요 아침에 딱 일어났을때 너무 상쾌했엇는데 그뒤로 쭉 안상쾌했어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 출시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첫 접속 보상상자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닷ㅎㅎㅎ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의 출시기념 이벤트! 첫 접속 보상상자는?

 

 

철수와 사전계약을 해주신 클로저님들~! 첫 접속 보상상자 받아가셔요!

클로저스 신캐 미래 사전계약을 통해 받은 열쇠와 함께 코스 원샷 + 14 확정제작이 가능합니다!ㅎㅎㅎㅎ

김철수 출시기념 첫 접속 보상상자 수령기간은 1월 29일까지에용!

그리고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로 레벨업 할때마다

핵심 보급품을 즉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2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요~!

SSS 튜닝 절대위광부터 동레벨대 최강 장비까지 파격적으로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닷,,ㅎ

 

 

그다음 김철수 출시기념 3번쨰 이벤트!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로 던전 클리어하면,

등신대 족자봉 & 필수 꿀템이 획득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

 

 

위의 사진은 화약가루를 모아서 제작하실 수 있는 제작리스트 같아요~

필요 재료수량, 제작 결과, 제한을 모두 한번에 확인해보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