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신비상점 이벤트! 코인을 모아 8급 영옥을 만나보세요~!

♥천사♥ 2020. 1. 16. 15:2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아 오늘 진짜로 졸렸는데 이제야 좀 살거같아요,,,!

요즘 왜이렇게 피로한지 모르겠어요!ㅠㅠ 오늘은 단것도 그닥 땡기지도 않네요!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첫번째 소식으로 천애명월도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신비상점 이벤트에용!ㅋㅋㅋㅋ 코인을 모아서 8급 영옥을 만나보세용~!

 

신비상점 2호 대리점 오픈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가 있어요~!

매일매일 천애명월도 접속 시 상금 정련화로, 운염지석을 확률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꿀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보상 수령기간은 2월 2일까지 입니다!ㅎㅎㅎ

 

 

신비상점 첫번쨰 이벤트!ㅎㅎ

매일 천애명월도 접속시간에 따라 드리는 코인을 모으시고, 매일 꿀템을 교환하세용~!

천애명월도 접속하시면 100코인드리고, 누적 20분마다 100코인을 드린다고 합니다!

1일 최대 코인량은 1000코인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여!

 

 

8급 영옥을 교환하실 수 있고 뿐만 아니라

 항해 복주머니, 상급 행단 선물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8급 영옥만 만날 수 있는건 아니에용@

 

그다음! 잠룡서버 특별 신비상점 이벤트!

이기간동안 획득하신 총 코인의 양에 따라 천애명월도에서는 또 선물을 드린데용

잠룡서버에 생성된 캐릭터만 아이디 당 1회 수령가능하다고 하네요!

 

 

총 5000, 7000, 10000코인 획득시 받으실 수 있는 특별한 보상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천애명월도의 신비상점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