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최고레벨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한계돌파 스페셜 박스 및 아이템 받아요!

♥천사♥ 2020. 1. 16. 16: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알려드릴 시간이에용!~!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이에요 여러분ㅠㅠ 월요일 된지도 진짜 바로 어제같은데 언제 또 금요일까지 와버렸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테일즈위버에서 진행하는, 최고레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 점검 후부터 2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오늘 테일즈위버에서 최고레벨 업데이트된거 알고 계시쥬? 그래서 기념으로 진행한답니다!ㅎㅎㅎㅎ

 

 

먼저 첫번째 ! 확장된 최고레벨 달성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으로, 참여할 테일즈위버의 캐릭터로 이벤트 리스트의 바로가기 버튼 눌러주신 후

300레벨부터 확장된 최고레벨까지 각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한계돌파 스페셜 박스 및 레벨 달성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300레벨 이하 캐릭터로 등록 시, 300레벨 빨리 달성하시라고 경험치 5배 버프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각 레벨의 달성보상이에요!ㅎㅎㅎㅎ

301부터 310까지! 전부 다 다르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최고레벨 업데이트 기념 보너스로,

 매번 레벨업 시 한계돌파 스페셜 박스 드리는건 위에서 말했던 내용이쥬?

박스를 사용하시면 위의 사진의 목록 중 1가지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렇게 310까지 달성하시면?

테일즈위버에서 6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많이 주네용???

 

 

그다음 테일즈위버에서 준비한 이벤트!

던전 보상 1+2 = 3 이벤트가 적용되는 던전을 클리어하고

추가보상을 획득하시면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를 즐기시면서 이용해보셧을 매니아의 소식인데요??

지금 신년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ㅎㅎㅎㅎ

 들어가서 구경해보시고 다양한 거래 혜택 누려보세요!

이상 오늘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