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넷마블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하고 5만원 상당의 보상을!

♥천사♥ 2020. 1. 22.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넷마블의 신규 모바일게임인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소식과 이벤트 소식에 대해 전해드리겟습니다!ㅎㅎ

 

 

넷마블의 2020년 새해 첫 신작이쥬?

모바일게임 최초의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은 지금입니다~!

넷마블의 해당 모바일게임은?

기존 MMORPG장르에 1명만이 살아남는 배틀로얄을 접목한게 가장 큰 특징이 되겠네요~!

 

 

그리고 보통의 사전예약 방법과 같이 핸드폰 번호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리고 넷마블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서는 마켓 사전등록 동시에 진행 시 스페셜 보상도 100% 지급해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셔용!

 

 

그럼 지금부터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을 완료하셨으면 이벤트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참여만 하셨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조건 드린다고 하니까용~!

 

넷마블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가 있어요!

첫번쨰 마켓 사전등록, SNS영상공유, 공카 가입, A3 TV구독! 다 어려운것들이 아니쥬?ㅎㅎㅎ

 

 

위의 4가지 이벤트를 전부 참여하시면

 위의 사진에 있는 현물 경품의 당첨 확률이 증가하니

 꼭 참여해주세요~!
저도 엘지 미니빔 프로젝터가 갖고싶군요,, 껄껄,,ㅎ

 

 

그다음! 위의 4가지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셨으면 5만원상당의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아이템을 넷마블에서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2020년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