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규모바일RPG게임! 크로노판타지아! 사전예약 쿠폰혜택은?♥

♥천사♥ 2019. 12. 23. 15: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덧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이번주의 시작은 신규모바일RPG게임인 크로노판타지아를 소개해드리고

사전예약 쿠폰혜택까지 한번에 소개해드릴게요~

 

 

신규모바일RPG게임은 그냥 바로 시작해도 재밌겠지만,

어떤게임인지 확인하고 사전예약하고 받으실 쿠폰을 통해 혜택까지 받으시면 더 좋겠죠?

ㅎㅎㅎ

그럼 크로노판타지아의 특징을 안내해드릴게요~!

해당 신규게임은 무궁무진한 스토리를 가진 소설같은 RPG게임입니다~!
20권 분량에 달하는 메인스토리와 함꼐 다양한 서브스토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상처로 물든 젬대륙에서는 이변이 계속 발생한다고 하는데 이런 상황 속에서 플레이어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겠죠?ㅎㅎ

 

 

신규모바일RPG게임 크로노판타지아에는 3개의 큰 계열 직업인 전사, 마법사, 궁수로 이루어진 전투직업과

전직 시스템 선택에 따라 배우, 요리사 등 다양한 보조 직업도 중복으로 가지실 수 있다고하니 더 재밌겠어요~~~
사전예약을 통해 쿠폰혜택받고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직업별로 화려한 스킬을 조합해 여러분만의 스킬트리를 신규모바일RPG게임에서는 만드실 수 있고

전술시스템의 강화와 전략적 배치위치까지! 크로노판타지아에서는

 전투의 재미와 효율을 모두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탈것을 통해 이동에 날개를 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투력 보완 플렉스 해버릴 수도 있고,

개성있는 의상을 통해 보는 눈도 즐거워질 의상들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사전예약하시고 쿠폰혜택을 통해 더욱 기분 좋게 만나보세요!

 

사전예약 혜택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잊지말고 꼭 쿠폰 받으세용ㅎㅎ

이상으로 신규모바일RPG게임 안내를 마치겠습니당ㅎ

 

 

▲▲

 

사전예약 쿠폰혜택은 여기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