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RPG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사전예약하시고 혜택받으세요~!

♥천사♥ 2019. 12. 27. 17: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닿ㅎㅎㅎ 벌써 저녁이 다되가네요~! 이번주는 진짜 미쳤어여,,,

언제 지나간지도 모르게 한주가 금방 지나갔네요!
크리스마스에도 어딜가나 대기여서 모바일게임 하고싶었는데, 뭔가 기다리거나 좀 시간남을때는 그게 최고인거 같아요!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신작모바일RPG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사전예약 혜택안내들 도와드릴게요~!

 

신작모바일RPG게임인 미니막스 타이니버스의 특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서로 다른 진영에서 온 기발한 캐릭터를 모을 수도 있고,

1V1로 펼치는 실시간 액션체스방식의 두뇌싸움,

가장 중요한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곳에서 한판할 수 있는 커스텀매치!

랭크매치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사전예약하기에는 아직 좀 잘 모르시겠죠?ㅎㅎㅎㅎ

신작모바일RPG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는

연습 혹은 커스텀 매치를 통해 특별한 제약없이 모든 캐릭터들과 미라클을 이용할 수 있고

 여러분만의 조합을 찾아내고 한마디로 여러분의 방식으로

미니막스 타이니버스를 즐기실 수 있답니당!

 

그리고 시각적으로도 중요하니까요?

왕관, 날개, 부착스킨 등 다양한 손코스튬을 통해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뽐내실 수 있고 개성도 표현할 수 있겟죠?

 

이제 사전예약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 알아볼게요~!
사전예약하실떈 혜택이 가장 궁금하지 않나요?ㅎㅎㅎ

 

신작모바일RPG게임인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사전예약하고

받으실 수 있는 혜택으로는 1,000골드가 있답니다~!

 

잔여수량이 27%남았다고 해요~~~! 서둘러서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

 

해당 신작모바일RPG게임 사전예약원하시는분들은 제가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편하게 접근하시고, 혜택받고 시작하시면 좋겠네요!

 

 

↑↑↑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