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 판타지 웹게임 블러드문! 오픈기념으로 쿠폰받고 시작하세요!

♥천사♥ 2019. 11. 28. 17: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내일이면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정말루 주말이 기다려졌는데 어느새 주말이 거의 다가오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다음주 월요일이면 12월 1일도 아니라 2일이 되겠네요,,!

넘나시간이 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신작 판타지 웹게임인 블러드문의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쿠폰받고 시작하실 수 있는 기회랍니다!

 

 

신작 웹게임 블러드문! 오픈기념으로 매일매일 쿠폰을 드린다고하니 ㄹㅇ 혜자!ㅋㅋㅋㅋ

그런데 사진만 봐도 약간 판타지적인 느낌이 나긴하지만,

어떤게임인지 한번 확인은 해봐야겠죠?ㅎㅎㅎㅎ

블러드문은 이계 생물체에 점령당한 죽음의 섬을 정복해 나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작 판타지 웹게임 입니다!

기존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 덕분에 중국에서 큰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ㅎㅎ

올 하반기 중국 게임플랫폼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대작이라고 합니다ㅋㅋㅋ

신작 판타지게임 블러드문은 국내에서도 큰 사랑 받을 수 있겠죠?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픈기념 쿠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오픈기념 특별 쿠폰혜택은 11월 28일인 오늘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기간이 엄청 길지는 않아요~!ㅎ

 

쿠폰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각 날짜에 따라 위의 사진에 상세하게 나와있쥬?

오늘이 해당 오픈기념 이벤트 첫날이니까 오늘빼면 앞으로 5번 더 쿠폰혜택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정상적인 참여를 위해서는 날짜 변경 10분 전후에 수령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유의사항도 한번씩 읽어봐주시고,

이상으로 신작 판타지 웹게임 블러디문 관련 소식을 마치고,

 

직접 즐겨보고싶으시거나, 어떤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통해 직접 즐겨주세요!

 

 

▲▲

블러드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