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 해결사 전직 업데이트! 일러스트 구경하세요~!

♥천사♥ 2020. 1. 31. 15: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 소식입니다!ㅎㅎㅎㅎ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났나 벌써 오늘도 세시반이네용???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해결사 전직 업데이트되었다고 하는데, 일러스트 구경해보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다가오는 화요일인 2월 4일에 클로저스에 업데이트 될 내용입니당!ㅎㅎㅎ

미리 맛보기로 살짝 만나보시는거에용!

첫번째! 캐 김철수의 만렙해방과 해결사 전직 업데이트 소식이 아무래도 1번이 되겠죠?ㅋㅋㅋㅋ

 

 

위의 사진을 통해 신캐 김철수의 해결사 일러스트 구경하세용!ㅎㅎ

 

 

그다음은 김철수 해결사 복장도 있답니다~!
해결사 전직과 88레벨 업데이트로 더욱 강려크해진 클로저스의 신캐!
부산-남포동, 폭식왕 벨제부브 등
다양한 곳으로 같이 떠나보세용~!

 

그다음 클로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레어 코스튬!
드래고니안도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용~?

 

그다음 하프 앤 하프 코스튬 업데이트까지!!!ㅎㅎㅎㅎ

설지나고 나서 그런가 내용이 엄청 많쥬?ㅎㅎㅎ

일러스트 하나씩 구경해보세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클로저스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신캐 김철수의 해결사 일러스트 최고 매력포인트가 뭔지

의견을 댓으로 남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참가해서 넥슨캐시를 획득하시길 바랄게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