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신캐 아처, 신섭 카마오스 업데이트기념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2. 3. 15: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2월되고 처음 인사드리쥬???ㅎㅎㅎ

하 벌써 2월이라니ㅜㅜ 시간이 너무너무 빨라요 흑흑 또 금방 3월되겠네요,,,

안그래도 2월은 빨리 가니까요,,!
저는 올해 상반기가 너무 빨리 지나갈거 같아요,,ㅜㅜ 흑흑 여름휴가떄 못놀았던거 원없이 놀아야지,,!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소식으로 V4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V4에 신캐 아처, 신섭 카마오스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소식과 함께 신캐 아처와

신섭 카마오스에 대한 정보도 같이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용!

 

 

그럼 사정예약 정보안내먼저~!!!
기간은 2월 10일까지에용! 다음주 월요일까지 사전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드디어 V4에 신캐 아저와 신섭 카마오스가 등장했데요!ㅎㅎㅎㅎ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V4가 준비한 선물 받아가실거쥬?

 

V4에서 준비한 보상으로는?

영웅 귀걸이와 한정판 탈것 외형을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분들에 한해

2월 11일에 개별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업데이트 소식을 알아봅시다!
신캐 아처를 먼저 확인해봐요~~
V4에서 만나게된 최초의 신규클래스! 아처는 활과 화살을 사용해 공격하는 물리 클래스로,

짧은 스킬 발동시간과 신속한 타격으로 전투 시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신캐 아처의 자세한 정보는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세용~

!

 

그다음 업데이트 내용은 신섭 카마오스에서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용~!

 

V4가 드리는 영웅 장비 지원, 빠른 레벨업, 풍성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신캐 아처, 신섭 카마오스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및 기타 정보 안내를 마칠게요!

 

그럼 대장님과 함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받으시라고,

꿀정보 남겨드릴테니 한번 구경해보세용~!

 

▲▲

 

이벤트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