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강화대란 이벤트! 각종 혜택과 칭호를 받으세요~!

♥천사♥ 2020. 1. 28. 16: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유!?
언제 시간이 또 이렇게 지나버렸는지 모르겠네요,,,ㅎ

 하루를 딱 놓고 봤을때 3시 이후가 가장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던파의 강화대란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각종 혜택과 더불어 칭호까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던파의 강화대란 이벤트는 1월 30일 점검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최대 +15강화까지 확률이 상승합니다! 장비 보호권도 당분간 인사하세요!ㅎㅎㅎ

각종 혜택과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짧게 진행되는 던파의 강화대란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용~

 

 

던파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드리는 혜택 첫번째!

최대 +15강화까지 확률이 상승하고, +9까진는 무조건 성공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두번째 혜택은 장비보호를 해드리는데요~!

무기 강화 시 +15까지, 그외 장비 강화 시 +12까지 장비보호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 던파의 강화대란이 드리는 특별한 선물~

무기 +13강화 이상 성공 시 전체 채널에 성공 축하 메세지가 출력되고 또 칭호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95레벨 에픽무기, 100레벨 유니크 이상 등급의 무기 강화 시에만 칭호를 드린다고 해용~!

위의 사진 하단에서 칭호의 모습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알림영역에서 강화기 버튼을 눌러 성공확률이 높은 강화대란 채널로 오세용!ㅎㅎㅎㅎㅎ

이상으로 던파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