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이벤트! 매주 경쟁전, 협력전 참여하고 승패 상관없이 아이템을~!

♥천사♥ 2020. 2. 5. 16:3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오늘 진짜 너무 춥네용,,,, 하루종일 핫팩과 함께하는데도

 별로 덥다는 생각 해본적이 없어요 실내에있는데도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이정도이려나 ㅠㅠ 흐아,, 얼른 봄이 오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매주 경쟁전과 협력전 참여하시고, 승패 상관없이 아이템을 받으세요!ㅎ

 

 

로스트아크의 본 이벤트는 3월 1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보상수령기간은 3월 18일까지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매주 경쟁전 협력전을 플레이하고,

승패에 상관없이 보상아이템들을 획득하세요!

경쟁전과 협력전은 로스트아크 각 대도시의 중앙 전장 신청 게시판에서 입장이 가능하고,

미션 수행결과 반영은 최대 10분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하네영~

그럼 각 주차별 기간, 미션, 보상등을 알아봅시다!

1주차는 이미 지나서 잘랐어용!


 

위의 사진은 2주차와 3주차의 경쟁전, 협력전 미션입니다!ㅎㅎㅎㅎ

2주차의 보상은 우마늄, 갈라토늄

3주차의 보상은 태양석 파편 주머니와 주간 레이드 입장권 되겠네영!

 

 

그다음 4, 5주차 경쟁전 협력전입니다!

미션 완료하시고 고대의 백금화, 연매된 돌파석,

갈라토늄, 태양의 파편 주머니를 만나보세여!

 

 

로스트아크 본 이벤트 마지막 주차 입니다~!

6주차에는 빛나는 돌파석과 용암의 숨결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유의사항도 확인해보셔요!ㅎㅎㅎㅎ

그리고 로스트아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운겨울 조금이라도 따뜻해지시라고 거래 시 도움을 드립니다!ㅎㅎㅎ

그럼 한번 둘러보세요~

 

 

↑↑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