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를 pc방에서 즐기시고 이벤트 보상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팍팍!

♥천사♥ 2020. 2. 10.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소식도 빠르게 전해드려야겠군요!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사이퍼즈를 pc방에서 즐기시고, 이벤트 보상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팍팍 받으셔요~

 

 

이번에 받으실 수 있는 사이퍼즈 pc방 이벤트 혜택은 뭐가 있을지 확인해봅시다!ㅎ

 

 

첫번째로 캐릭터 혜택입니다~!
경험치 획득 2배, 전 캐릭터 특성레벨 20ㅎㅎ

카드 보상, 장비, 기타 혜택도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셔요!ㅎㅎㅎ

이것만 해도 사이퍼즈 PC방 이벤트 프리미엄 혜택이 아주 혜자인데

또다른 보상도 있나봅니다~

 

 

PC방에서 사이퍼즈 접속 유지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매일 조건 6시에 갱신되니, 달성하시고 보상도 챙기셔요!ㅎㅎㅎㅎ

달러박스-골드, 주화박스-골드, 레어부스터, XP+2000,

 선택형 소모품 레어부스터가 마련이 되어져있답니다!

 

 

위에서 확인한 프리미엄 혜택이 정말 많았잖아요?

하나하나씩 설명이 나와있는 사진들입니다~

 

사진을 잘 참고하셔서 사이퍼즈를 PC방에서 즐기시고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아그리고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5일까지라고 하네요~~!

하마터면 까먹고 놓칠뻔 했어요 기간을 까먹다니ㅋㅋㅋㅋ

큰일날뻔 했네영,,,ㅎ 꼭 확인해주셔요!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