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다가올 클래스케어 정보를 확인하세요~!

♥천사♥ 2020. 2. 11.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살짝 늦게 왔으니 빨리빨리 시작해야겠어용!ㅠㅠㅠㅠㅠ흑흑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다가올 클래스케어 정보를 확인해보시는 시간을 가져요!

 

리니지2M의 클래스케어가 곧 시작된다고 하는데 궁금하신 점이 많으시쥬?ㅎㅎㅎ

 

 

사냥 속도 부스트 증가된 한손검은?

대미지, 명중, 스킬 유지 시간 상향으로 사냥 속도와 효율을 개선시킨다고 하며

 강력한 탱킹 능력을 지원할 신규능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리니지2M의 다음 클래스케어 정보! 반전의 칼날 이도류입니다~

일부 스킬의 성공 확률 및 대미지가 상향되고,

불리한 전투를 역전시킬 수 있는 강력한 신규스킬이 역시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리셋 무브먼트의 변화가 있는 단검입니다!ㅎㅎ

일부 스킬의 사용조건 완화와 성능이 개선되었고, 암습과 잠입의 스페셜리스트로서의 특징이 강화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리니지M에서 단 한발의 임팩트 샷을 날릴 활의 클래스케어 정보!

강려크해질 화살로 더 많은 스킬을 쏟아낼것이라고 하며,

 접근을 까다롭게, 견제력을 높여줄 신규스킬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다음으로. 사냥 지속 시간 및 사용성이 대폭 개선된 지팡이를 만나보세요!!

전장을 얼릴 신규스킬 또한 추가된다고 합니다~!

 

 

리니지2M의 마지막 클래스케어 정보인 힘의 적중 오브!

일부 스킬 성능 개선 및 마정석 효율 대폭 상향되고,

언데드 & 악마 사냥에 특화된 신규스킬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

 

이상으로 리니지2M에서 다가올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 이벤트를 참여하신 후 혜택을 통해 저렴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진을 누르시고 구경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