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롤, 신규스킨 업데이트! 사랑의 추적자 징크스, 유미!

♥천사♥ 2020. 2. 7. 15: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에요 냥냥

아침에는 그닥 기분이 썩 좋지 않았는데 오후가 되니 텐션이 올라가는군녀,,ㅎ

오늘은 저녁에 오랫만에 제대로 게임할거여서 그런걸까요?ㅜㅜㅜㅜ

한동안 너무 깔짝깔짝해가지고 넘나 아쉬웠는데 ㅜㅜ

오늘은 시간생각안하고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첫번째소식은 인기게임 롤의 이야기입니다~!

 

 

신규스킨 사랑의 추적자 징크스, 유미가 업데이트 되었다고합니다!ㅎㅎㅎㅎ

3월 6일 금요일 새벽 6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기게임 롤에 업데이트된 사랑의 추적자 유미는 풀려난지 얼마 안된 고양이라

올해 내내 만나볼 수 있다고하는데 아 넘나 귀엽네요 ㅜㅜㅜㅜㅜ

신규스킨 유미와 그 크로마들은 내년 3월까지 판매되고, 이후에는 추억의 스킨 창고로 돌아간다고 하네용!

 

업데이트된 신규스킨 사랑의 추적자 징크스와 유미는 1350RP네용!

그리고 세트를 확인해봐용~!

 

루비를 제외한 나머지 크로마 상품들은 개별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기게임 롤에서의 또하나의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신규스킨은 아니고 다시 찾아온 사랑의 추적자와 사랑꾼들!!!!

 

징크스, 유미를 따라 다른 사랑의 추적자와 사랑꾼들이 인기게임 롤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사랑의 스킨들은 징크스와 함께 3월 6일  오전 6시까지 만날 수 있고

그 뒤로는 추억의 스킨 창고로 돌아간다고하니 참고해주세영~

 

 

그럼 이상으로 인기게임 롤의 신규스틴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