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일일미션 수행하고 이벤트 보상 받아보세요!

♥천사♥ 2020. 2. 11.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 오늘진짜 빡세게 진행한 느낌이네여,,,ㅎ 휴,,,!

오늘은 기분이 그닥 좋지 않았는데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하고 소식 전하다보니 기분이 좀 나아지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지금부터는 마지막 소식으로 트라하 일일미션 수행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참여하시고 보상 받아가세요!ㅎㅎ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에 시작되어 2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내용으로는?

위에서 말했듯! 트라하에서 미션을 완료하시고,

이벤트 탭에서 선물 아이콘을 터치해 선물을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트라하에서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알아봐야겠죠?ㅎㅎㅎㅎㅎ

미션 완료 누적횟수에 따라 보상이 다른뎅,,!

30회, 60회, 90회 중 몇번 미션을 수행하셨냐에 따라서

트라하님들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차이가 있답니다!ㅎㅎㅎㅎ

90회달성 이벤트 보상은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어용~!

누적 미션 횟수에 따른 선물은 계정 당 1회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이번엔 누적보상 말고, 참여보상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ㅎㅎ

트라하님이 미션 참여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선물을 사진을 통해 확인하세요~

한번 클리어한 미션은 다른 캐릭터로 다시 진행할 수는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