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포인트로 발렌티나 상점을 이용하세요!

♥천사♥ 2020. 2. 12.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시간이 벌써 5시를 향해 가고 있네요??

 오늘은 수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완전 순삭이네욬ㅋㅋㅋㅋㅋ

원래 수요일 안이런데,, 신기한날이에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포인트로 발렌티나 상점을 이용해보세요!ㅎ

 

 

로스트아크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했네요?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부터 3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보상교환은 3월 11일까지 가능합니다~!

 

이번주 금요일인 해피 발렌타인데이!

주식회사 ㅋ팡아니쥬 로팡의 특별부서 큐피트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특별 배달원이 되어 아크라시아에 사랑을 전하세요!ㅎㅎㅎ

 

 

로스트아크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대도시에 위치한 발렌티나를 만나 발렌티나의 꿈 퀘스트를 진행해주시고,

퀘스트가 완료되면 에포나 의뢰에서 달콤한 마음을 전해요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일일 에포나 의뢰가 완료되면 매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럼 이제 상점을 안내해드려야겠군요!

평판 단계 달성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포인트는 발렌티나의 특별 상점에서 다양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평판 단계별 획득가능 포인트를 확인해보세요~

 

발렌티나 상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과 필요 포인트가 나와있으니 상점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로스트아크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여러분!ㅎㅎㅎ 바로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