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이벤트던전 얼어붙은 사원! 몬스터 처치하고 경험치와 아데나를!

♥천사♥ 2020. 2. 12.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리는 첫번째 내용은 바로 리니지2M의 이야기에요!~

멋진 설경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던전! 얼어붙은 사원이 찾아왔는데요,

몬스터 처치하고 경험치, 아데나, 각종 보상 등을 획득해보셔요~!

 

 

그럼 리니지2M의 이벤트던전 기간은?

2월 26일 점검 전까지 얼어붙은 사원 던전을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벤트 내용을 빠르게 알아보자면?

입장 전용 게이트키퍼 NPC 또는 리니지2M 메뉴 내 던전 탭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얼어붙은 사원은 30, 50레벨 난이도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고

 하루 1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니지2M 이벤트던전 얼어붙은 사원에서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어용!

 

 

위의 사진을 참고해 한눈에 단계별로 보시는게 편하실 수도 있겠네영~!ㅎㅎ

 

 

위의 사진은 얼어붙은 사원에서 몬스터 사냥시 획득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소모품과 이벤트 화폐를 만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자세한 아이템을 꼭 확인해보세용~!

얼어붙은 코인으로 또 리니지2M의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각 마을의 거인 추적자에게 얼어붙은 코인으로 보상을 획득하세요~!

 

 

빛나는 아데나 상자 사용 시 위의 사진 속 아데나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매니아를 통해 리니지2M 거래하시면 지금 구글기프트카드 받을 수 있다는거 알고계시나용?ㅎㅎㅎㅎㅎ

혹시 이용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혜택 받으시면 좋겠습니닷!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