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RPG게임추천,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 무료쿠폰 받고 즐기세요~!

♥천사♥ 2020. 2. 17. 17:1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여러분께 오랫만에 RPG게임추천을 하나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입니다!ㅎㅎㅎ

무료쿠폰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여서 혜택 받고 즐기시면 더 좋을거같아서요~!

그럼 바로 RPG게임추천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 안내를 시작할게요!

 

 

그럼 어떤게임인지 궁금증을 가지실 분들을 위해,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가 어떤 게임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용!

 

먼저 무료쿠폰 받기전에 스토리 배경을 먼저 확인해봅시다!

뭐든 배경이 중요한 법이쥬~~!

오단의 지휘 아래 모든 신들은 이그드라실을 수호하며 방배한 수의 양머리 악마군단들과 맞서고

결과적으로 용사들은 인류를 지키기 위해 모든걸 차괴하는 악마를 물리치기 위해 전쟁에 나서는

 RPG게임이긴 하지만 판타지적인 요소도 있기때문에 더욱 재밌을거 같아서 추천해드려용!ㅎㅎㅎㅎ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는 원작 온라인의 배경, 캐릭터, 몬스터들이 리메이크 아트로 다시 태어나

 새로운 시각효과와 섬세하고 정교해진 고화질 화면을 만나볼 수 있어

 기존 유저분들께서 무료쿠폰 받고 즐겨주시면 더욱 좋을거같아요!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RPG추천게임에서 준비한 무료쿠폰 이야기를 안할 수 없겠죠?

 

매주 으라차차돌격 라그나로크의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무료쿠폰을 게임 내에 입력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이번주 쿠폰보상의 구성품은 총 6개로 구성이 되어져있어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잘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RPG게임추천 소식을 마치고,

더 자세한 정보나 이벤트에 대해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보세요!

 

 

▲▲

누르고 둘러보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