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MMORPG 카오스모바일! 사전예약 혜택 알아봐요~!

♥천사♥ 2020. 2. 21.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남겨두고 있군요???

확실히 금요일이 몸이 가장 뻐근하긴 한거같아요!

스트레칭 할때 가장 뻣뻣하게 느껴지는걸 보니?ㅎㅎㅎ 여러분도 틈틈히 스트레칭 해주시면서 몸을 풀어주세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는 신작MMORPG 추천을 해드릴게요!ㅎㅎㅎ

카오스모바일이라는 게임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사전예약 혜택받고 즐겨보세용!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신작MMORPG 카오스모바일의 특징을 간략하게 확인하고,

사전예약 방법과 혜택을 알아보는게 순서겠쥬?

먼저 카오스모바일은 온라인 IP를 기반으로한 게임으로,

 AOS장르에서 MMORPG로 만날 수 있게된 신작게임입니다!

그렇지만 원작에서 만날 수 있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해 이용자의 향수를 자극한다고 하네용!

또한 신작MMORPG 카오스모바일은?

필드 PK, 길드원과 함꼐 공략할 수 있는 월드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고 하며

더불어 유저간 자유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제 카오스모바일의 사전예약과 혜택을 알아볼까요?

 

 

해당 신작MMORPG게임의 사전예약은 아직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는 이용 불가능한가봐요!
추후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15세이용가 등급 게임이라고하며,

사전예약 혜택은 출시당일 SMS로 전송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신작MMORPG 카오스모바일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혜택은 무려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5가지의 아이템을 봐주세요!!!!

기간은 2월 25일까지라고 하네요!!! 몇일 안남았쥬?

 

 

여기서 끝이 아니라 추가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

 

 

사전등록하시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버즈, 구글기프트카드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유의하실 점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혜택 가득한 신작MMORPG 카오스모바일!
사전예약 타이밍은 바로 지금
이에용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