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R5, 사전예약 마지막기회! 보상으로 탈것 받으세요!

♥천사♥ 2020. 2. 24. 15: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소식입니다!ㅎㅎㅎㅎ

모바일게임 R5! 사전예약 마지막기회인데 놓치지마세요!ㅎㅎㅎ

탈것 외에 다양한 보상을 R5에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봅시다~

 

 

모바일게임 R5는 내일인 2월 25일에 드디어 오픈을 합니다!ㅎㅎㅎ

즉, 사전예약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건 오늘이 마지막기회인거쥬?ㅎㅎㅎㅎ

지금 바로 마지막 버스를 타세요!ㅎㅎㅎㅎㅎ

 

 

사전예약 시 탈것이 포함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탈것 말고도 다른것들도 있다는 말인데,

모바일게임 R5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쿠폰 보상으로는?

특별 프로필 세트 1개, 보석 300개, 탈것 1개 요로케 구성 되어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쥬.

모바일게임 R5의 공카에 가입하신 후 인증 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갤노트 10+, 에어팟2, 제클린 가습기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네용?

 

 

또한 유주 플랫폼에서 특별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문상을 드린다고 해요!ㅎ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R5 사전예약 정보 안내를 마치고 게임에 대한 소개도 살짝 해드리자면?

단순 보스레이드의 의미를 넘어 급습, 습격의 의미를 가진 게임으로

피플, 보스, 길드, 진영, 서버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와 전쟁을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ㅎㅎㅎㅎ

마지막 기회를 잡아 탈것 등 혜택 누리시며 시작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