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안내! 선수팩과 넥슨캐시를!

♥천사♥ 2020. 2. 21.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으앙 얼른 놀러가고파용

사실 쉬러 가는거죠!!! 제가 호캉스 이런걸 정말 좋아하는데 펜캉스하러 갑니다 이번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은 너무 피곤하고 그래서 딱히,,, 그냥 놀고 먹고 눕는게 가장 좋은 1인,,ㅎ

그럼 오늘하루만 화이팅 해야게써용!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로는 피파4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용!!

피파4의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하시고, 선수팩과 넥슨캐시를 얻어보세용!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의 기간은 3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오 약 10일? 정도 진행하네용??

 

 

피파4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시상 내역을 알아보면?

우선 1등에서 9등 + 아차상은 모두 넥슨캐시를 획득하실 수 있고,

당연히 순위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넥슨캐시가 달라지겠쥬?

1등은 300만 넥슨캐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용

더불어 icon 10명 지명 선수팩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피파4에서 진행하는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의 주제는?

한번쯤 입혀보고 싶은 개성 넘치는 유니폼을 디자인 해주시면되고,

피파4를 즐기시는 모든 구단주님이 다 참여가능합니당!

그리고 투표를 거쳐 최종 결과발표는 3월 11일에 있을예정이라고합니당!

또한 반드시 제공해드리는 프리셋을 이용해 공모전에 참여하셔야 한데용!ㅎㅎㅎ

참고해주세요~

 

 

순서를 확인하자면?

프리셋 다운 받고, 거기에 유니폼을 디자인 해주시면 되고!
컨셉 및 설명 1줄과 구단주 명을 포함에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 개수 제한은 없다고 그러네용

이상으로 피파4의 공모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