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이벤트, 여섯정령의 퀘스트를 수행하시고 선물상자 획득하세요!

♥천사♥ 2020. 2. 24. 16: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저는 3월에 케이크를 정말 많이 먹어요,,ㅎ 왜냐하면 생파가 3번이나 있기 떄문이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1주일 동안 3번이 다 있답니다! 하핳

이번엔 케이크를 어디서 주문해야할지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ㅎ

제가 이런거 진짜 예민해서 아무 케이크나 사지 않는답니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마비노기의 이벤트를 끝으로 월요일의 안내를 마칠게용!

다섯정령의 퀘스트를 수행하시고, 선물상자를 획득하시기 바래용!

 

 

이벤트명 귀엽네영ㅋㅋㅋㅋㅋ

반짝이는 마음이 동글동글,,ㅎ

마비노기의 본 이벤트는 3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카텔은 핀키에게 보낼 선물을 찾아 던바튼까지 다다랐다가 여섯정령을 만났다고 합니다!

정령들은 카텔이 다루는 힘과 간식에 친근감을 느꼈고,

그들이 소중히 모은 것과 교환하고 싶어했다는데요?

던파트 힐러집 근처 카텔에게 대표캐릭터 등록을 해주세용!
여섯정령은 마비노기의 던바튼 곳곳에서 만나실 수 있데용

 

 

그럼 마비노기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확인해봐용!

매일 다섯 정령 중 한 명에게 말을 걸어 일일 퀘스트를 받아보세용!

한 정령 당 한 번만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다섯이라면 가우스, 테이네, 에슈카, 탈로스, 솔라스! 이렇게인건가요?

위의 사진을 통해 퀘스트와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은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주말한정 지급 이벤트 퀘스트!

 

 

주말에는 오히드도 퀘스트를 드리니 말을 걸어보세용!

토, 일 각각 1회씩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마지막 마비노기 이벤트 퀘스트!

반짝이는 동그란 구슬을 12개 모아 카텔에게 가져다주시고 보상을 받으세용~!

모든 보상에는 선물상자가 있음을 알 수 있네용!

 

 

그럼 우선 랜덤박스에서 획득가능한 보상을 확인해봅시다!

다섯정령의 선물상자에 담겨있는 아이템 중 일부는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위의 사진은 오히드의 특별한 선물상자에 담겨있는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ㅎㅎㅎ

 

 

그다음 카텔이 준비한 선물상자에 담겨있는 아이템 중 일부도 마지막으로 확인하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마비노기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ㅎㅎㅎ

여러분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고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