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삼일절 버닝이벤트 안내! 참여하고 보상받아가세요~!

♥천사♥ 2020. 2. 25. 15: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휴 언제 벌써 세시가 넘어버렸는지 시간은 정말 속절없이 흘러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노래 가사 같지만,,,ㅎ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4의 삼일절 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이번주 주말에 참여하시고, 보상도 놓치지 마세용!

그럼 지금 바로 피파4의 삼일절 버닝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2월 29일과 삼일절 되겠습니다! 버닝패스로 보상을 업시키세요!

그럼 버닝이벤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한번에 전해드리겠습니다!


 

 

첫번쨰로 피파4에 180분 접속하고, 보상 티켓을 얻으실 수 있어용!

하루 최대 10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1회차 보상 수령 전 버닝패스로 보상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여기서 잠깐!!! 버닝패스도 안내해드려야겠쥬?

 

 

피파4 이벤트 페이지에서 FC로 구매할 수 있고,

 적용기간 내 1회차-10회차 보상을 1단계씩 업그레이드 해줍니다!ㅎㅎㅎㅎ

버닝패스는 1회차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당~!

아주 중요한 내용인거 같으니 꼭 읽어주셔용

 

 

그다음 피파4 삼일절 이벤트 3단계는 1-10회차까지 원하는 방식으로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4단계!!!!

2월 29일, 삼일절 모든 보상을 수령하시면 자동으로 누적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나봐용~!ㅎㅎㅎ

 

 

피파4에서 준비한 누적보상은?

20TOTY, 20TOTY-N, NG, HOT OVR 94+ 선수팩입니당!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구단주님들이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에서도 꿀이벤트 진행 중이라는데요?

참여하시고, 거래 시 이용가능한 많은 혜택들을 누려보세용!!!ㅎㅎㅎㅎ

 

 

▲▲▲

 

클릭하시고 구경 고고!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