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웹게임추천! 삼국지제왕전을 소개합니다!

♥천사♥ 2020. 2. 27. 17: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웹게임추천하나 해드릴게용!

삼국지제왕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떤게임인지 궁금하시쥬?ㅎㅎㅎㅎ

그럼 웹게임 추천 삼국지제왕전이 어떤 게임인지 본격적으로 알아볼게요!

그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삼국지게임을 만나실 수 있었잖아요?

그런데 삼국제제왕전은 이야기구성이나 전략적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잘 융합시킨 게임이라고 합니다!

웹게임으로 추천드릴만 하쥬?
해당게임은 당연히 삼국지에 기반을 두고

주성, 병영, 민가, 자원, 보급시설 등을 건설해 성을 구축하고 병력을 생산해 국력을 키워 삼국을 통일한다는 내용이래요!

 

 

게임시스템을 확인해보니, 당연히 있어야하는 전투시스템!

 

 

그리고 미인시스템도 있네용!

해당 시스템을 통해 각 미인의 정보를 확인하고, 등급과 다음 승급 속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특이하게 개인이나 파티시스템보다 국가 시스템에 공을 들여

이용자가 보다 자유롭게 나만의 국가를 건설해 타 이용자와 국가전을 즐긴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웹추천게임 삼국지제왕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큰 기쁨을 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3월 22일까지 충전한 원보의 10%를 이벤트 종료 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하며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당 웹게임을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어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웹게임추천 삼국지제왕전이 궁금하신 분들은?

 

 

▲▲

 

삼국지제왕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