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삼일절 썬데이메이플이벤트! 주문의 흔적 강화비용 할인해드려요!

♥천사♥ 2020. 2. 28.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오늘 저녁은 돼지파티 예약이네용 초밥과 치킨의 콜라보란,,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뭐지,, 요즘 핫한 프렌차이즈 치킨집 있잖아요 거기서 먹어보려구욤,,!

ㅎㅎㅎㅎㅎㅎㅎㅎ그 이름이 명품 비슷한ㅋㅌㅋㅋㅋㅋㅋ 괜찮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한번두,,,

사실 치킨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ㅠ 진짜 먹고싶을때 말고 평소엔 잘 안시켜먹어요ㅋㅋㅋㅋ

저는 피자 좋아합니다!ㅋㅋㅋㅋ치킨피자는 고민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아묻따 피자에요!

 

하 그럼 얼른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어용!ㅎㅎㅎㅎ

일요일이 삼일절이쥬????ㅎㅎㅎ

삼일절 썬데이메이플이벤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3월의 첫번째 썬데이메이플이벤트이기도 하쥬???ㅎㅎㅎㅎ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3월의 시작엔 어떤 혜택들로 용사님들을 기쁘게 해드릴까요?

 

 

삼일절 썬데이메이플이벤트 기간은 삼일절 하루종일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래서 그런가요? 이번엔 주문의 흔적 강화비용 할인이 혜택으로 있던뎅!!!

할인은 늘 반가운 소식이쥬?

 

 

그럼 본격적으로 혜택을 알아봅시다!
첫번쨰로는 경험치 3배 쿠폰 5장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7일이라고 하네요?

101레벨 이상 캐릭터나 스토리 챕터2 퀘스트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알림이에서 퀘스트 완료 시 쿠폰이 지급된다고 합니당!ㅎ

 

 

그리고 주문의 흔적 강화비용이 50% 할인된다고 해용!!!ㅎㅎㅎㅎ

이건 쭊 말햇던거쥬?

그럼 이상으로 삼일절의 썬데이메이플이벤트 헤택안내도 마치겠습니당!ㅎㅎㅎ

여러분 꿀주말 보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