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하고 보상받으세요!

♥천사♥ 2020. 3. 9. 14: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도 낮에 날씨가 엄청 좋았네용???!

밤에도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용,, 일교차가 너무 추워서 낮에 밖에 있다가

밤에도 어디 나갈때 잠깐 집들리면 다시 패딩으로 갈아입고 나가는거 같아욬ㅋㅋㅋ

이렇게 일교차 엄청크다가 늘 갑자기 훅 더워졌던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5월 중순 부턴 반팔 입었던거 같은데 앞으로 두달 있으면 덥다고 반팔 찾겠쥬,,?

날씨가 너무 중간이 별로 없어요 ㅜㅜ 봄가을이 가장 좋은데 ㅜ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사전예약 소식과 보상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3월 12일에 정식 오픈을 하는데용?

 

바로 이번주 목요일이겠쥬? 사전예약을 통해 마켓 전용 반지를 받아가실 수 있는데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답니당ㅎ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하시면?

희귀 소울링커와 마켓 전용반지를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닷!!!

 

뿐만아니라 사전예약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

오 갤럭시 워치도 있네요?ㅎㅎㅎ 핳ㅎ,,, 저는 애플워치가 갖고싶네요!

그런데 고프로도 있고 갤20도 있고! 보상이 아주 빵빵하쥬?

 

 

그리고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서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완료하셨으면 이벤트에 도전하세용!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 추첨의 기회
를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4가지가 있쥬?

그런데 전부 다 간단한거니 참여하시는데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4개 전부 다 참여하셨으면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서는 

갤탭S6, 미니빔프로젝터, 문상, 스벅아메, 영화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드리고,

하나라도 참여하셨으면

5만원상당의 모바일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니아에서는 거래 시 할인혜택 예약하시면 다양한 쿠폰을 받으실 수 있고,

구글기프트카드의 기회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같이 확인해봐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