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규모바일 MMORPG게임, 용의기원!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천사♥ 2020. 3. 17. 14:3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오후에용~~~ 오늘 시간 신기하게 오후에 늦게가네요???ㅎㅎㅎ

원래는 오전이 빨리가면 오후는 더 빨리가는데,,,, 의문입니다ㅋㅋㅋ

오늘은 빨리 저녁에 맛있는거 먹으면 좋겠어요 ㅠㅠ 흑흑,,,

그럼 오늘의 시작은 신규모바일 MMORPG게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용의기원이 오늘인 17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어떤게임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신규모바일 MMORPG게임 용의기원에 대한 소개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앞서 용의기원은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한달만에 5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 했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제가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지 못해

오늘 오픈한 해당 신규모바일MMORPG게임의 소식을 가져온거에용!

그럼 게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당ㅎㅎ


 

 

소속된 서버의 명예를 위해 방어하고, 쟁탈하며

치열한 전투가 진행되는 월드서버 콘텐츠에서는 랭킹에 따라 서버 경험치 버프가 제공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 개인, 파티, 문파, 서버 단위로 쟁탈하는 다양한 보스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규모바일 MMORPG게임 용의기원은 든든한 동료와 함께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동료들과 함께 최강의 서버로 함께 만들어가세요!

 

 

또한 멋진 캐릭터 외형을 무료로 획득하는 세트 장비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어떠신가요 여러분!ㅎㅎㅎ

오늘 오픈한 신규모바일 MMORPG 용의기원은 지금 바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공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핫한 갤럭시Z 플립, 폴드, 버즈 플러스 에어팟 프로 등

엄청난 보상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신규모바일 MMORPG게임 용의기원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