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천애명월도 공식 서포터즈! 자경단 3기 모집 안내!

♥천사♥ 2020. 3. 26.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천애명월도의 공식 서포터즈이죠?ㅎㅎㅎ

자경단 3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같이 모집정보를 확인해봅시다~!

 

 

공식 서포터즈인 자경단이 되어 소협님들께서 가지고 있는 지식과

열정을 나눠서 천애명월도의 매력을 알려주세요!ㅎㅎㅎㅎ

 

 

이번 3기의 모집기간은 4월 5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발표는 4월 10일에 있네요~!

천애명월도 공식 서포터즈!

자경단 3기의 활동기간은 4월 11일부터 6월 12일까지

2달이니 신청 전에 이 점은 꼭 알고계셔야겠쥬?

 

 

그럼 자경단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천애명월도 공식 서포터즈인만큼 활동 혜택도 푸짐합니다~!

기본적으로 공식 칭호 및 공식 웹 퍼스나콘,

월 혜택으로는 넥슨캐시 10만원!

우수 자경단이 되면, 공식 서포터즈 3기 활동 종료 후

천애명월도에서 보너스로 또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모집대상은 다른 소협님들이 컨텐츠에 익숙해질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서포터,

천애명월도를 주제로 창작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

온오프라인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샛별BJ 이렇게 3개의 부문이 있답니다~!ㅎ

 

 

3기 신청 시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가장 중요한 점으로 서포터와 샛별BJ는 주 1회 이상

크리에이터는 3주간 2회 이상의 활동이 필요하다고하니 공식 서포터즈 신청 시 스케줄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자경단 3기에 지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이야기를 모두 마칠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