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펄어비스 액션배틀로얄게임! 섀도우 아레나, 파이널CBT신청하세요!

♥천사♥ 2020. 3. 30.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흐아 왜이렇게 요즘 이시간이 가장 피곤한지 모르겠어요,,,ㅜㅜ

넘나 졸린것 ㅜㅜ

그럼 오랫만에 여러분꼐 새로운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펄어비스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액션배틀로얄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파이널CBT를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액션배틀로얄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파이널CBT기간은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일정을 좀 더 보다 상세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섀도우 아레나 파이널CBT 신청은 3월 27일부터 진행했습니다

진행기간은 위에서 이미 말햇으니 넘어가도록 하구요!ㅎㅎㅎㅎ

펄어비스의 신작액션배틀로얄게임!!! 빨리 만나보고 싶으시쥬?ㅎㅎㅎ

 

 

그럼 파이널CBT 신청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테스터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본인인증을 꼭 해주세여!

그리고 필수 및 선택 동의사항을 확인해주신 후,

펄어비스 액션배틀로얄게임 테스터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용!ㅎㅎㅎ

결과적으로 섀도우 아레나 CBT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기재하신 이메일을 통해 안내 메일이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펄어비스의 액션배틀로얄게임 섀도우 아레나에서 4월 16일에 당첨안내를 도와드릴 예정이고,

또 그떄부터 사전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섀도우 아레나 구독 후 더 많은 정보를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펄어비스의 파이널CBT 신청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ㅎㅎㅎㅎ

내일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