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 상반기 봄업데이트 정보 안내!

♥천사♥ 2020. 3. 27. 15:2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세시가 다되가네요!!ㅎㅎㅎ

역시 금요일은 시간이 유난히 빨리가는 너낌~!ㅎㅎㅎ

그냥 뭘해도 좋은 금요일 입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시작은 피파4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상반기 봄업데이트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0 상반기에 업데이트되는 피파4의 변화는 어떤게 있을까요?

 

 

먼저 가장 중요하고 크다고 할 수 있죠!
2020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입니다!
인테르 소속이된 에릭센, 도르트문트 소속이된 홀란, 토트넘으로 가게된 베르흐베인 선수들을

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요!

그리고 피파4의 공홈에서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소속클럽 변경, 신규, 생성제한 선수 등등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다음 봄에 찾아온 피파4의 변화 두번쨰는?

급여제한 180에서 185로 상향되고,

선수 판매대금 수령 시 차감되는 이적시장 수수료를 할인쿠폰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잇다고 합니다~!!

그다음 피파4 상반기 봄업데이트를 통해서

공식경기 2vs2 등급이 챌린지에서 챔피언스, 슈퍼 챔피언스 등급까지 확장되고

주장이 게임을 일시정지한 후 전술을 변경하는 화면을 팀원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비주장 전술 확인이 가능해지고,

경기 중에도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피파4 보이스챗 기능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상반기 봄업데이트 정보 안내를 마치고,

 

피파4와 꾸준히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하신 후

 거래하실 때 혜택 받아보세용!ㅎㅎ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