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무기강화 찬스를 놓치지마세요! 성공확률 증가 이벤트!

♥천사♥ 2020. 3. 26. 15: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와 벌써 세시 반이 넘었네요,,,?! 시간 넘나 빠른것,,

오늘 꼭 금요일같이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아 이제 마스크도 착용하는게 너무 습관이 되어버렸나봐요 불편한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

전에는 실내에서 94끼면 너무 답답하던데 이제 답답한지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ㅎ

그럼 이제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째 소식!!!ㅎㅎㅎ 바로 트라하의 이야기인데용??!

무기강화 찬스가 돌아왔답니다!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이번엔 놓치지 마세요!~
바로 성공확률 증가 이벤트 안내입니다!

 

 

트라하의 무기강화 성공확률 증가 이벤트는 이번주 주말에만 진행하는 이벤트에요!

3월 28일과 29일 단 이틀간만 진행됩니다!ㅎ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무기강화 진행 시

 모든 강화 레벨의 성공확률이 무려 50%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무기강화석을 사용하여 무기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건 다들 알고계시겠죠?ㅎㅎ

 

 

무기강화 시 상승된 확률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버프 적용 여부는 메인화면 버프 표시창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

 

 

그리고 진짜 중요한 사항이죠!
 진행 전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 몇가지가 있는데요!
실리온의 가호를 보유한 것만으로는 무기강화레벨 하락을 방지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용을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무기 선택 후 무기강화석을 활성화 해주시거나,

실리온의 가호를 터치해서 활성화해주셔야한데요!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실리온의 가호 전용 전, 후 모습과 팝업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상으로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