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모바일, 1주년 기념 이벤트! 배찌 돌잡이 아이템을 골라주세요!

♥천사♥ 2020. 3. 25.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꼐 전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크아모바일의 이야기입니다!ㅎㅎㅎ

진짜 오랫만이쥬?ㅎㅎㅎㅎㅎ

벌써 크아모바일이 1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1주년 기념 이벤트로 배찌 돌잡이 아이템을 골라주세용~!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크아모바일 1주년 기념 이벤트!

배찌 돌잡이 아이템 골라주시고, 여러분의 선물까지 플렉스~!

 

크아모바일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27일 오전 11시까지 입니다!ㅎㅎㅎ

 

 

그럼 본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면!

1주년 기념 돌잡이를 앞두고, 어떤 아이템을 고를지 배찌가 고민을 하는 중인가봐요!
어떤 아이템이 좋을지 여러분이 골라주세요!
그럼 배찌는 가장 많이 추천을 받은 아이템을 돌잡이로 고르겠쥬?

그 선물은 몇분께 감사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해당 1주년 이벤트는 배찌 돌잡이 아이템이긴하지만,,

여러분이 받고싶은거 고르시면 될거같쥬?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참여방법은,

돌잡이 후보 중 아이템을 골라주시고,

여러분의 닉네임과 고른물건을 크아모바일 공카 해당 이벤트

글 참여양식에 맞게 댓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후보를 살펴보면?

바늘, 실드, 오리발 되겠습니다!ㅎㅎㅎㅎ

저는 갠적으로 바늘,,,ㅎ

 

 

그럼 어쨋든 결과적으로 크아모바일에서 10분께 다이아 365개와 골라주신 아이템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여~!ㅎㅎㅎ

1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것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크아모바일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