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3월 29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 확인하세요!

♥천사♥ 2020. 3. 27. 16:4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으아 언제 또 이렇게 시간이 되버렸지?ㅎㅎㅎㅎ

하 이시간엔 너무 배고파요,,, 맛있는거 먹고싶다,, ㅎㅎ

머릿속에 햄버거가 떠다니는거 같아요,,, 좀이따 저녁에 혼밥해야하는데 어떤게 적당할까여,,

아무래도 햄버거?ㅋㅋㅋㅋ 사실 제가 햄버거 먹고싶어요,,ㅎ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3월 29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가 3월의 마지막이 되겠네요!ㅎㅎㅎㅎ

3월 29일 하루 종일 참여하실 수 있으니 혜택 꼭 누리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을 확인해보자구요!

 

 

폴로와 프리토의 현상금사냥 경험치 2배!

불꽃늑대 퇴장 시 획득하는 경험치 2배!

 

 

그다음 룬경험치 버프효과 + 100%는 이번주에도 진행하네용?ㅎㅎㅎ

기본 경험치 100%에 룬 경험치 버프 100% 거기에 썬데이메이플 혜택 100%까지!ㅎㅎㅎ

총 300%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 300%의 혜택을 3월 29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에서 누리세용!

콤보킬 어드밴티지 스킬효과와 중복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리고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도움이 되는지,

메이플스토리 공홈에서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 이번 썬데이메이플에 핑크빈서버가 많이 붐비겠어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혜택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주에 올게여~!

주말 재밌게 보내세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