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서버통합기념, 선물/접속이벤트 종합 안내!

♥천사♥ 2020. 4. 14. 15: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시간이 벌써 3시네용,,,! ㅎㄷㄷ

미쳤다리,,,ㅋㅋㅋㅋㅋㅋ

5월에 여행가려고 오랫만에 숙소 잡았는데 넘나 기분이 좋아욤,,ㅎ

요즘 핫플을 1도 몰라서 굉장히 뒤쳐졌는데 가장 핫한데 전부 다녀와야지 하핳ㅎㅎ

확실히 나이먹을수록 힙한데 잘 안찾아다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전에는 인스타 업로드하려고 좀 피곤하게 살았었는데 그걸 포기하게되니 삶이 자유로워지는데,

또 갤러리에 사진보면 이쁜 사진은 없더라구요ㅋㅋㅋㅋ

남자나 여자나 요즘엔 멋있게 입고 이쁜데가서 사진찍는거 다들 좋아하시니까 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오랫동안 그런거 끊었는데 날씨 좋으니 여름 되기전에 다시 시도하는걸로,,ㅎ

 

그럼 오늘은 천해명월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버통합기념으로 선물도 드리고, 접속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한번에 종합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서버통합을 기념으로, 천애명월도의 새로운 시작을 선물.접속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그럼 첫번째로 선물증정 이벤트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80레벨 이상이신 소협님들은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데,

6월 10일까지 꼭 선물을 받아가셔야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천애명월도애서 소협님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확인해봅시다!

 

 

새시작 선물과 서버통합 선물이 있는데요?

모~두 다 받아가세요!ㅎㅎㅎ

새시작 선물은 신분, 심법, 외모 초기화 단약으로 구성되어져있고,

서버통합 선물은 은량 10,000금, 흑도-운염석, 발도술, 검은 화로로 구성되어있어요!
모든 소협님들께서 기간 내에 꼭 챙겨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두번쨰 이벤트인

접속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까요?

 

 

이것도 기간은 같은거 같은데요?

1,5,10,15, 20, 30, 40, 50, 60 시간 접속하시면 천애명월도에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1시간은 사진이 너무 길어서 잘렸는데요?

보상으로 유람횟수 증가권 두장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하루에 최대 누적가능한 시간은 6시간이라고하니,

그 이상 플레이하셔도 시간은 6시간까지만 누적된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오늘 기록은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반영되는 점도 잊지말아주시구요~

60시간 접속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ㅎㄷㄷ한데,

연무조각 30, 상급 장비옵션변경권도 무려 20개나,,,

그밖에 다른아이템들로 구성되어있으니 위의 사진을 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ㅋㅋㅋㅋ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혜자스러운 서버통합기념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