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이벤트! 초기화, 내집마련 지원받으세요!

♥천사♥ 2020. 4. 13. 12: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이번주는 별로 즐거운 주말이 아니였어요,,ㅎ^_^
그런데 어제는 진짜 잠을 많이 자서 오늘 1도 안피곤하긴 하네요,,ㅎ

거즘 신생아만큼 잔거같아요,,, 비도 오고 그러니까 그렇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에 선거하고 등산가고싶은데ㅋㅋㅋㅋ

가도 되려나 모르겠어요ㅋㅋㅋ 금요일이 아니니까 뭔가 선뜻 결정하기가 어렵네용,,

같이 갈 친구도 같이 안간다고 할 수도 있으니,,ㅎ

토요일에 등산하고, 수요일에 쉴걸 그랫나봐요 흑 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초기화 및 내집마련 지원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당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ㅋㅋㅋㅋ

초기화 및 내집마련을 어떻게 지원해드린다는걸까요?ㅎ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의 초기화지원 이벤트 안내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당

 

 

초기화 지원은 6월 7일까지 받으실 수 있고,

지원 아이템은 6월 10일까지 획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 전체유저/방파원/총타 연맹원에게 보상을 드리는데요,

전체유저분들에게는 아래의 귀여운 상식 4종 중 1종을 드리며,

 

 

천애명월도의 모든 방파원들께도 위의 사진과 같은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

그러나 임시방파 혹은 10인 이하의 방파에 소속된 경우에는 보상을 수령하실 수 없다고 하네요!

또한 4월 9일 시전에 총타 연맹에 소속되어있던 소협님들께는

거점 초기화 보상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

수양 100만/공헌도 1,000/강호명성 1,500으로 구성되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내집마련 지원!

 

 

마찬가지로 6월 7일까지 참여가능하고,

선물받기 종료일도 6월 10일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내집마련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위의 보상들은 내집마련에 필요한 아이템들이죠?ㅎㅎㅎㅎ

주책 2급 재료가방, 2급 장식용 가구 제작서, 2급 소품용 가구제작서, 상급 행단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받아, 소협님의 내집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천애명월도를 안정적으로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용ㅎㅎ

주의사항은 딱히 큰 내용없이, 제가 위에서 언급해드렸던 내용이 한번에 정리된 느낌이랄까,,

어쩃든 그래서 생략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_^
그럼 첫번째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저는 점심먹고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당!!1

여러분도 맛점하세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