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4월 14일 업데이트 소식 안내!

♥천사♥ 2020. 4. 14.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다니,,ㅜ

내일 쉬어서 오늘 빨리 안갈 줄 알앗는데 반전이에요ㅋㅋㅋㅋㅋ

원래 다음날 쉬면 시간 진짜 안가서 꼭 평소보다 2배는 더 늦게가는 느낌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친구한테 괜히 내일 등산가자고 했어요,,,, 갑자기 피곤이 몰려와서 진짜 가기싫은데,,

내가 가자해놓고 갑자기 취소하면 손절까지는 아니지만,,

많이 화날테니 그냥 가야지,,,,ㅎ

흐앙,,하루가 넘나 순삭인것,,, 제가 그럼 다음에 할일이 있는관계로,

 마지막 소식은 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니지2m에서 진행된 4월 14일 업데이트 소식을 끝으로 저도 오늘이만 가보겠습니닷,,,ㅎ

 

 

4월 14일엔 리니지2m에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요?
첫번째로 +7강 이상 화룡/지룡의 귀걸이, 위세/가호의 팔찌, 에바의 인장 아이템이 조정된다고 합니다!

 

 

리니지2m의 해당 아이템들은 기존에 다이아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고, 제련 옵션이 2개가 붙었는데,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7 강화 시, 제련 옵션이 3개가 붙는다고하네요?

또한 기존 레련되어있던 +7 이상의 아이템은 추가로 제련하지 않을 시 옵션이 2개로 남아있는다고하니,

제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전설/영웅 장비의 옵션이 상향 조정되었고,

 

 

기존 역사서 이벤트 컬렉션이 종료되서 리니지2m의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역사서 이벤트 컬렉션이 갱신된다고 합니다!

마력이 깃든 양피지를 통해 아덴 왕국 역사서를 제작한 후 컬렉션 등록이 가능하며,

매월 신규 갱신된다고 합니다!

 

 

또한 리니지2m의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운명의 모래시계 4주차가 시작된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에 4주차 제작리스트와, 필요한 모래시계 수량이 상세히 나와있죠?ㅎㅎㅎ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제작을 시도한다고 전부다 성공한다는 보장은 아쉽게도 없잖아요,,,ㅜ

실패 시 레아의 모래시계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그거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닷

 

 

그밖에 제작 대성공 리스트 및 상자 구성품 안내도 있어요!

또 참고하실 사항으로는 해당 포스팅에서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소식은 제외하고 가지고 왔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

 

 

상아탑 3층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조정되고,

 저주받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 제작이 추가되었다고합니다!?ㅎㅎㅎ

 

리니지2m의 업데이트 소식만큼이나 기다렸을 소식!ㅎㅎㅎ

이벤트 참여해 쿠폰과 마일리지 획득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