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4월 이벤트! 랜덤 룰 좀비히어로 즐기고,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를!

♥천사♥ 2020. 4. 16.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용??

아 이상하게 오늘은 밥이 아니라 빵이 먹고싶네요,,,

서브웨이 말고

에그드랍이나 이삭같은 토스트?ㅋㅋㅋㅋ

좀이따 사과주스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오랫만에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소식을 전해드릴까요?ㅎㅎㅎ

4월의 두번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랜덤 룰 좀비히어로도 즐시기고,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도 확률업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이벤트들의 기간은 4월 28일 점검 전까지로,

약 2주간 진행되는거 같은데요?ㅎㅎㅎㅎ

랜덤 룰 좀비히어로의 10개의 신규 룰은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열심히 랜덤 룰 좀비히어로 즐기시면, 어떤 보상이 있는지 이벤트 안내 도와드릴게요!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랜덤 룰 좀비히어로에서

 매일 10킬하시고, 30분 플레이타임 채우시면,,,!

누적 일수에 따라 보상이 매일매일 지급된다고하는데, 안할 이유가 없겠죠?ㅎㅎㅎ

 

 

10일 모두 달성하시면,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이벤트 보상상자 3개, 레어클래스 6종, 유니크 클래스 6종도 모자라

 초월 클래스 확정상자 1개도 드린다고하는데,,,!
랜덤 룰 좀비 히어로 이벤트는 8인 이상인 방에서만 참여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1일 최대 10킬까지만 누적된다고하는데,

어짜피 이벤트 보상을 받기 위해 필요한 킬 수는 하루에 10이니,,ㅎ

또한 보상 획득은 1일 1회만 지급되겠죠?

그밖의 다른 유의사항은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구욤!ㅎㅎㅎ

 

그다음은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의 확률 업 이벤트도 있어용!ㅎㅎㅎ

 

 

M95화이트타이거와 M3블랙드래곤의 확률이 무려 3배나 증가하는데요?ㅋㅋㅋ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상점에서 행운의 초월 무기 상자를 구매해서 이용하실 수 있어용!

 

 

4월 28일 카스온라인 점검 전까지가 이벤트 기간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놓치지마시고,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을 통해 갠지나는 M95화이트타이거와 M3블랙드래곤의 외형을 구경한번 해보셔도 좋겠죠?ㅎㅎ

멋이라는게 호로록 떨어집니다!ㅋㅋㅋㅋ

 

 

또한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여러분들꼐 선물을 하나 더 드린다고 하는데요?

봄을 맞이해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10개 사용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합니다!ㅎㅎㅎㅎ

회수 시 상자 1개 당 1,000 마일리지 교체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미사용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의 회수 날짜는 4월 28일 점검할때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두번째 안내를 마칠게욤ㅎㅎㅎㅎ

그럼 다음 게임이야기로 다시 돌아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