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자유경쟁전/눈송이교환소'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4. 17. 15: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시간 완전 빨리 지나갔죠?ㅋㅋㅋㅋㅋ

벌써 3시가 넘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따미,, 오늘이 어제보다 더 빨리 가네요 ㅜ

역시 명불허전 FRIDAY,,

그럼 얼른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오버워치에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이 있는데,

자유경쟁전과 눈송이 교환소를 만나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럼 하나씩 순서대로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눈송이교환소'부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오버워치에 자유경쟁전과 함께 눈송이 교환소가 찾아왔는데,

이번 눈송이교환소애서 늘 그랫듯 핫한 경품과 자유경쟁전 메타와 연결되는 패키지들도 등장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오버워치 눈송이교환소 이벤트의 기간을 먼저 알아보자면,

눈송이 적립은 5월 13일 오전 9시 전까지!

사용은 그냥 5월 13일까지 입니다!ㅎㅎㅎ

사용기간이 지나면 적립된 눈송이는 유지되는게 아니라 소멸되니 꼭 다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4월 20일까지 눈송이 부스트 이벤트로 최대 4배까지 적립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월요일까지 진행되니 이 혜자스러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버워치 눈송이교환소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오버워치를 집이나 PC방 어느곳에서나 상관없이 플레이하시면,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고

그걸로 경품응모를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즐겨주시면,

 10분당 10 눈송이가 적립되고,

블리자드 가맹 PC방이 아닌 집이나 그냥 PC방같은 경우에는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해주시면 1일 최대 100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만 12세 이상의 플레이어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번 눈송이 교환소에서 준비한 경품의 일부입니다~~

 

 

나머지는 오버워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원하시는 경품 꼭 획득하시기를 바래용!ㅎㅎㅎ

 

그럼 두번째로 오버워치에 업데이트된 '자유경쟁전'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유경쟁전은 4주간 아케이드에 적용되고,

적용사항은 아래의 사진과 같은데요?

 

 

해당 모드에서는 역할군별 대전 검색이 존재하지 않고, 역할제한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또한 역할이 고정된 경쟁전과 자유경쟁전은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고,

기존과 등급 산정이 동일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쟁전 포인트를 획득해 황금 무기를 잠금해제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오버워치를 열심히 즐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만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 게임이야기로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