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뮤 이그니션2, 1차 업데이트! 홀리 스탬프/정원던전/마법반지/대천사 각성 안내~!

♥천사♥ 2020. 4. 17.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아 오늘은 진짜 너무 피곤했어용.. 저녁밥 안먹으려고 했는데 배도 고파지고,,, 그럼 뭘먹어야하징,,,

샌드위치나 하나 먹는게 가장 낫긴 할거같기도 하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융,,, 오늘은 좀이따 커피 안마시고 에이드 마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커피 두잔씩 먹으니까 피부가 진짜 썩어가는거 같네요,,,

여러분들은 물 많이 드세용,, 저도 오늘부터라도 억지로 물을 마셔야지 도저히 안되겠어요!ㅜㅜ

하루에 물 많이 먹으면 두세모금? 한번도 안먹을때도 사실 많아서 이렇게 살면 정말 더이상은 안될거같아요 ㅜㅜ

갑분 반성의 시간,,,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뮤 이그니션2의 1차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1차 업데이트가 뮤 이그니션2 출시 후 첫번째 업데이트인가봐요!ㅎㅎㅎ

그럼 더더욱 기대가 크겠죠?

홀리 스탬프, 정원던전, 마법반지, 대천사 각성이 이번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게된 컨텐츠이니,,!
그럼 하나씩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첫번째 '홀리 스탬프'

 

 

홀리 스탬프가 뭘까요?ㅎㅎㅎ

뮤 이그니션2에서는 속성별 홀리 스탬프를 모아주시면 전투력이 증가된다고 합니다!ㅎㅎ

다양한 스탬프를 모아 더욱 강력한 세트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네용?!

 

'정원던전'

 

 

뮤 이그니션2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던전인 정원던전을 만나보실 수 잇답니다!

정원던전에서 숨겨진 홀리 스탬프를 찾아주신 후,

속성 조건을 달성하시면, 더 높은 단계의 정원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다음은 '마법반지'

 

 

마법반지에 영혼을 넣으면,

강력한 변신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고

거기에 희귀한 악마의 혼을 넣으면 더 강력한 반지를 만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뮤 이그니션2의 1차 업데이트 마지막 소식!

 

'대천사 각성'

 

 

대천사 무기의 새로운 진화이자 그냥 최고? 짱이라고 할 수 있는

대천사 무기각성을 통해 대천사의 가호를 손에 넣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밖에 뮤 이그니션 2에서는 이번 1차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 등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소식 구경해보세요~~~

 

최강의 캐릭터를 찾아주시거나, 매일 출첵해주시거나, 친구를 초대해주시면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니 참여가 어렵지 않으실겁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번주도 한주간 정말 고생 많으셨고, 주말에 푹 쉬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저도 그럴거에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제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여러분 다음주에 만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