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클래식 카트 시리즈! '세이버 PRO-R' 업데이트 정보!

♥천사♥ 2020. 4. 24.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쥬?ㅋㅋㅋㅋㅋㅋ

흐앙 하루가 짱 빠르네요,,, 오늘은 공부좀 해야지,,ㅎ

공부를 무슨 격일로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밤에 게임을 하러 가야게써여,,,

금요일은 하고싶은거 다 할수있는게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부의 세계도 보고 자야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배우님들 너무 다 연기 잘하셔서 진심 몰입하게 되더라구욬ㅋㅋㅋ 드라마 끝나면 내가 기운빠지는 드라마랄까

엄마가 보길래 옆에서 몇번 보다가 이제는 제가 챙겨보게 되었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오랫만에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카트라이더의 클래식 카트 시리즈세이버 PRO-R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용!
그럼 그 자세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에서 만날 수 있는 클래식 카트 시리즈에 대해 우선 알아봅시다!

카트라이더도 제가 초등학생때 나왔으니까 진짜 장수겜인데,,,

그동안 라이더님들꼐 많은 사람을 받았던 클래식 카트들이 매주 한 대씩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클래식 카트는 지금에 맞는 성능으로 업데이트 되어 출시됩니다!ㅌㅋㅋㅋ

성능도 클래식이면 플레이 못하겠죠,,?ㅎ

 

그리고 해당 시리즈로 출시된 카트는 이후 어떠한 경로로도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는 일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시리즈가 궁금하군요,,ㅎ

그 시작은 바로 세이버 PRO-R입니다!

 

 

카트라이더에서 PRO 엔진시대를 이끌었던 바디!

하지만 이번 시리즈를 통해 세이버 PRO-R로 다시 태어난다고 합니다!
수려한 외형과 날카로운 드리프트로 트랙위를 씹어먹었었다고 하는데

저는 그떄 카트를 안했나,,? 왜 기억이 안나죠,,,

한창 뭐에 홀린듯이 하다가 초등학생인 저는 무과금 유저였는데,,,

격차를 따라 잡을 수 없어 오랜기간 안하고 그뒤로는 학교 컴퓨터 시간에 잠깐잠깐 했어서

사실 저는 기억이,,,,ㅠㅠㅠ

어쩃든 지금이 어떤 시대입니까,,!

바로 2020년 아닙니까!!

라떼는이 아니라 요즘에 걸맞는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되서 나온다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카트라이드 상점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 5월 6일까지만 만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위에서 한번 말했지만, 5월 6일 이후로는 어떠한 경로로든지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될 일이 없데요!

클래식 카트 시리즈 세이버 PRO-R을 플렉스하고 싶으시다면,

5얼 6일 안으로~~!

잊지마세용!

 

그밖에 카트라이더에서 퀘스트 및 이벤트를 통해

세이버 PRO-R을 기간제로 획득하실 수 있게 또 뭔가 준비를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퀘스트이고,

 

 

이건 이벤트에요!ㅎㅎㅎ

기간을 잘 확인하신 후 참여해주세용!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