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스튜디오 킹덤 콘테스트' 맵 후기남기고 초월해독기/넥슨캐시를!

♥천사♥ 2020. 4. 23.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 와써욥!!!
해당 소식 전해드리고나면 5시 될거같은뎅 진짜 시간 넘나 빠르지 않아요?ㅋㅋㅋ

근데 오늘은 너무 피곤했어서 시간이 빨리가는게 좋아여,,,

커피도 두잔이나 클리어 했다구용,,,!
원래 1.3잔 정도 마시는거 같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커피 없었음 너무 힘들었을거 같은 날,,,

지금은 저녁생각도 없고 그냥 자고싶네용,,,

그럼 언능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고, 저는 내일 와야겠어요!!!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스튜디오 킹덤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잖아여?ㅎㅎㅎㅎ

맵 후기 남기고 초월해독기와 넥슨캐시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

안내 바로 시작할게유!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스튜디오 킹덤 콘테스트 맵 후기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입니다!

여러분들은 킹덤 보셨나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다 봤는데 아 진짜 재밌었어요,,

시즌3까지 언제기다리지 ㅜㅜㅜ

진짜 막 날새서 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보다보니 동이 터있고 그랬어요,, 어쨋든 안보신분들 계시면 추천드립니당!

어쨋든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킹덤과 제휴를 기념해

스튜디오 콘테스트 맵 후기 이벤트의 보상을 더 빵빵하게 드린다고 하는데,

초월해독기와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

많이 참여해주세요!

 

 

스튜디오 킹덤 콘테스트 후보 맵을 플레이하신 후,

후기게시판에 공략법이나 소개, 소감등 자유로운 내용으로 후기 작성해주시면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초월해독기를 1개 무조건 드리고

우수 후기 30분에게는 넥슨캐시를 추가적으로 드리는 이벤트에용!

 

 

그럼 지금부터는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아주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콘테스트 후보 맵을 플레이하신 후 투표를 해주세요!
플레이 후기 게시판으로 이동하신 후,

제목에 말머리 및 양식을 준수하신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되는데,

유튜브 영상이나 블로그인 경우에는 URL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이게 끝이에요 아주 간단하죠?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을 준수하셔야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초월해독기를 받으실 수 있는거에요,,!
제목양식 유의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우수 후기 작성자!

 

 

넥슨캐시는 총 30분이 받으실 수 있는데,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아차상 이렇게 나눠집니다!ㅌㅋㅋㅋㅋ

당연히 대상이 가장 많이 받으실 수 있겠쥬?ㅎㅎㅎㅎ

유튜브 영상으로 스튜디오 콘테스트 맵 후기 등록해주시면 가산점이 부여되니

이점은 참고하실 필요가 있겠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내일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