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고룡 유적지'업데이트! 신규던전 안내!

♥천사♥ 2020. 4. 23.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알려드려야겠군녀,,!

마스크 계속 끼면 귀가 너무 아프지 않나여?ㅜㅜㅜ

헝헝 누가 귀 계속 잡고 있는 너낌이에요,,,

마스크 안끼고 살았던게 행복이었던거 같아요 정말 ㅜㅜ

그럼 이제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클로저스에 티어매트 대책실이 개편되며 신규지역 고룡 유적지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에 맞는 신규던전도 추가되었겠죠?ㅋㅋㅋㅋㅋ

오늘은 두번쨰로 그 소식을 전달해드릴거에욤!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신규지역 고룡 유적지는 기존에 있던 티어매트 대책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장가능 레벨은 85레벨이며,

업데이트된 고룡 유적지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를 진행하셔야하는데요?

부산 남포동 지역 NPC 김도윤, 민수현에게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ㅎㅎㅎ

 

그럼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로 만날 수 있게된,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고룡의 악몽 입장 가능 레벨은 85레벨부터!
권장 종합 전투력은 350만부터인데,

이건 V.HARD 기준이며,

종합전투력 HARD 난이도 기준은 250만부터 입니다!ㅎㅎㅎㅎ

입장가능 레벨은 동일하구요~~~

 

 

그다음 클로저스 신규던전 위압의 모래폭풍 & 맹독의 모래폭풍!
입장가능레벨은 86레벨부터이고,

권장종합 전투력 HARD난이도는 400만,

V.HARD는 500만입니다!

또한 기어레벨은 145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클로저스의 신규던전들의 소모 피로도는 5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은 고룡의 악몽 : 최심부를 안내해드릴게요~~~
87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고, 권장 종합 전투력은 600만!

던전 개방 요일은 월/목/토/일 입니당!!

기어레벨은 150이며,

 

고룡의 악몽 : 최심부까지의 랜덤 매칭 제한에 대해 안내해드리면,

검은양/늑대개/사냥터는 특수요원 이상,

시궁쥐는 해결사 이상부터라고 합니다!

 

 

마지막 최종 보스!!!
고룡의 감옥성을 안내해드리자면,

87레벨부터 입장가능, 권장 종합 전투력은 700만부터!

화/금/토/일에만 개방되며,

기어레벨은 155이고 앞의 던전과 같이 해당 신규던전도 소모 피로도는 10이라고 합니다!

랜덤 매칭 제한으로는 검은양/늑대개/사냥터는 태스크포스 이상부터,

시궁쥐는 해결사 이상부터에요!ㅎㅎㅎ

 

이상으로 클로저스 신규던전 안내는 마치고,

부가적으로 신규 파밍재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규지역 고룡 유적지의 던전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데

위의 세가지 재료를 봐주세요!ㅎㅎㅎㅎ

칩제작 및 오버클럭을 위해서는 필수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주요 제작 가능리스트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