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5월 14일 이벤트 통합 안내, 출석/던전완료/몬스터,적 처치해주세요!

♥천사♥ 2020. 5. 14.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여??ㅋㅋㅋㅋㅋ

오 진짜 시간 빠르다 벌써 4시가 되어가는 중입니당,,,ㅎ

하,, 2주뒤가 시험인데 진짜ㅋㅋㅋ왜 실감이 1도 안나죠? 2번이나 미뤄져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ㅋㅋ

이젠 사회적거리두기도 안하니까 진짜 그냥 볼거같은데,,, 이번주 안으로 암기를 다 하고,,,

다음주부터는 기출문제를 푼다는 생각으로 해야겠습니당,,!
2주간은 온라인게임은 약간 넣어두고,, 모바일게임 위주로 한번씩 힐링용으로 해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트라하에 오늘인 5월 14일에 업데이트된 이벤트를 통합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출석, 던전완료, 몬스터와 적 처치해주시고 보상을 얻으시면 되는 이벤트에용~~

그럼 하나씩 시작하겠습니당

 

 

실리온의 축복 및 실리온의 가호를 받을 수 있는 트라하의 첫번째 이벤트,,!

7일 출석이벤트5월 14일인 오늘 업데이트되어서, 27일까지 진행됩니다!

약 2주정도 되는 기간동안 단 7일, 즉 1주일만 트라하에 출석해주시면 되는 이벤트에요~!

 

 

그럼 4일차때는 실리온의 축복을,

7일차때 실리온의 가호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

나머지 일차때는 맛좋은 사료, 무기강화석, 마력의 근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그다음 5월 14일 트라하의 두번째 이벤트는?ㅋㅋㅋㅋ

 

 

던전을 완료해주셔요!

트라하의 솔로던전과 파티던전을 클리어하고, 미션을 완료해주세용!

미션 완료 후엔 선물이 트라하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ㅎ

본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솔로던전 완료하시면 벨라온스톤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고,

파티던전 완료하시면 마력의 근원과 정제된 마력의 근원이 보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트라하 5월 14일 업데이트의 마지막 이벤트는?

몬스터와 적 진영을 처치하시고, 보상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본 이벤트도 6월 10일까지!

몬스터, 적 진영 처치 미션을 완료하고 선물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어떤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을까 궁금합니다!!!

 

 

몬스터 처치하시면 보급형, 맛 좋은, 영양만점 고급 사료를 드리고

적 진영을 처치하시면 중형, 대형 노동력/행동력 회복약과

제작협회 특수 의뢰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트라하는 늘 이벤트가 많은거 같아요,,!

총정리라고 하긴 했지만, 더있어용,,,!ㅜㅜㅜ

더 많은 정보는 공카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