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5월 두번째 캐릭터 업데이트! '무술가'를 만나보세요

♥천사♥ 2020. 5. 14. 15:3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하 오늘은 넘나 좀 덥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어컨을 안켜서 그런걸까욤,,,?

아 이제 낮엔 진짜 어디든지 에어컨 안켜져있으면 안될거같아요 ㅜㅜ

창문 열어놓으면 좋은데 송화가루때문에 창문을 못열으니까,,ㅜㅜ

넘나 더운것,,,ㅠㅠ

근데 또 아이스음료 먹으면 그나마 괜찮으니까,,,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더울때 뭐드시나여,,? 저는 빙수는 달아서 먹고나면 갈증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빙수는 개인적으로 잘 안먹습니다만,,,ㅎ 아아가 그냥 최고같아요 물같은 존재,,!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5월 두번째 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술가'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궁금하시죠?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권법과 쌍절곤의 달인인!

서든어택 5월 두번째 캐릭터,,!

사진으로 살짝 보이죠?ㅎㅎㅎㅎㅎ

서든어택에서는 매달 캐릭터를 두번씩 업데이트 하는데,

첫번째는 연예인으로,,!

두번째 캐릭터는 자체 캐릭터로 업데이트되죠?ㅎㅎㅎ

이번에 나온게 '무술가'구요!ㅎㅎㅎㅎㅎ

무술가는 5월 28일 점검 전까지 판매가 됩니당~!

 

 

남자캐릭터인 승천세트!!!

들고있는 쌍절곤을 보니,,, 그 옛날 홍콩영화 맞나요,,?

어쨋든 그런데서나 볼법한 느낌이 약 1초,,, 정도 나긴하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저는 여자캐릭터가 더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ㅎㅎㅎ

강림세트는 위의 사진으로 구경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5월 두번째 캐릭터 무술가의 캐릭터 기능을 알아보겠슴당

 

 

경험치가 30% 증가하고, 나를 죽인 적의 HP를 확인하실 수 있고,

실시간 타격 데미지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외에 V키 특수라디오/발자국 볼륨조절/타격 부위 표시/

관전자 표시/타격효과 강화/피아식별 강화/감정표현 3종

 

그리고 캐릭터 세트효과가 있겠죠?

 

 

쌍절곤 나이프와 맨 주먹이 있어요!ㅋㅋㅋㅋ

맨 주먹 약간 웃기네요ㅋㅋㅋㅋㅋ

불끈 쥔게 참 인상적입니다!!!!

저 팔에 있는 근육 무엇,,,,ㅎㅎㅎㅎㅎㅎ

디테일이 살아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효과 무기로 무기 컬렉션북 활성화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고~

세트 획득하신 후 구성품 중 1개라도 아이템 버리기하시면 세트효과 제공안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서든어택 업데이트 소식만큼이나,

다양한 게임 소식과 이벤트 혜택이 가득한 곳,,,!

궁금하신 분들은 같이 구경해봐요~~

 

 

▲▲▲▲

클릭해주셔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