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신규직업 '주술사' 소개/사전등록 안내

♥천사♥ 2020. 5. 14.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내일 그러고보니 스승의날이네요~~~

예전엔 스승의날에는 늘 뭔가를 준비 했었는데, 진짜 고등학교 졸업한지도,,, 생각보다 오래됐네요ㅋㅋㅋㅋㅋ

스승의날 노래는 외우려고 한적은 없는데 이미 외워져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마치 애국가 1절처럼,,,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지금 아직 개학 안해서 진짜 스승의 날이여도 엄청 뭐 없이 조용히 지나가겠네요,,,?

진짜 코로나때문에 올해는 처음 있는 일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의 소식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에 신규직업 주술사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하는데요??

소개하는 내용과 사전등록 안내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의 신규직업 주술사는 5월 말에 업데이트 될 예정인가봐요?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진족이나 린족으로 선택해서 생성할 수 있는 신규직업입니다!

연속적인 광역 공격으로 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단체 공격에 강한 면모를 모이고,

 특정 무공 시전 시 마령이 소환되어 함께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소환된 마령으로 힘을 얻는 강신은 일시적으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캐릭터에

버프를 줘서 상대에게 강력하게 피해를 줄 뿐더러

파티원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파티플레이에서도 좋겠죠?ㅎㅎㅎㅎ

 

지금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에서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선물받으세용!

 

 

사전등록 보상으로 마령의 선물상자를 드리는데,

희귀 수호령 1개와 희귀 수호신령 3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사전등록은 위의 사진과 같이 핸드폰번호만 있으면 가능해요!ㅎㅎㅎ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참여하실 수 있고, 전화번호 당 1회만 참여가능한거 아시쥬?ㅎㅎㅎ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이 준비한 신규직업 주술사의 사전등록 보상은

업데이트 완료 후 문자로 쿠폰이 전송된다고 합니당ㅎㅎㅎㅎ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홈페이지에서 영상확인하실 수도 있고,

사진으로 봤을때는 이렇게 여리여리한데 굉장히 강하다니,,,!

반전매력을 가진 신규직업입니당~~~!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성장지원 이벤트도 있겠죠?ㅎㅎㅎㅎ

5배 경험치 버프를 받거나, 28일간 매일 선물을 받거나,

 성장 지원 상자를 받으시거나, 이전권을 받으세용,,!
위의 사진을 통해 성장지원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관련 거래 시 적용시킬 수 있는 혜택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

러주세여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