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업데이트! '신규직업 린검사/신규필드 거신의 심장'

♥천사♥ 2020. 5. 13.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벌써 4시라니,,, 띠요옹,,, 오늘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ㅜㅜㅜㅜ

아까 까지만 해도 진짜 늦게가네 싶었는데,,, 2시 이후부터는 쭉쭉 폭풍으로 가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늘 저녁은 생각지도 못하게 약속도 생기고, 구경가야할 곳도 생겨서 그런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마음이 너무너무 조급해졌어용,,,!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소식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직업 린검사와 신규필드 거신의 심장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당!

그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론티어 월드의 신규직업과 신규필드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ㅎㅎㅎㅎ

 

 

그럼 블레이드앤소울에 찾아온 신규직업 린검사부터!

린검사는 이동속도가 빨라 육탄전에 매우 강한 직업이라고 합니다!

흡공 무공을 사용해 적을 제압할 수 있고,

 노련한 플레이로 적을 혼란에 빠트릴 수 있는 신규직업으로,

린검사를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면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월드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흐름을 바꾸기 충분하겠죠?ㅎㅎㅎㅎ

 

 

그다음 신규필드 거신의 심장을 알아볼까요?

고대 문명의 유적지이자 시간제 필드라고 합니다!

신규필드 거신의 심장은 난이도가 다른 각각 3개의 층으로 구분되어져있고,

지하 2층에는 거신의 심장 필드보스인 고뇌가 출현한다고 하는데요?

공략하신 후 처치하시면 블레이드앤소울 프온티어월드에서 준비한 특별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져?

 

 

그리고 프론티어월드 균열의 대지에도 다양한 변화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혹한의 진혼설원이 공개되어서

필드보스인 진혼빙괴를 만날 수 있고,

보스 공략하시고 영웅급 무기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도 생긴데요!
또한 더 강한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정예지역도 균열의 대지에 추가되었으며,

황금돼지도 찾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황금돼지 처치하시고, 장비성장에 도움이되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그다음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확인해봅시다!

 

 

이제 신규로 획득하는 여러분의 장비에는 새로운 강화시스템이 적용된다고 하는데,

10단계 장비까지 안전강화가 진행되고,

강화시도 횟수가 기존 3회에서 1회로 변경되지만 강화서를 이용하면 시도가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꼭 확인해주셔야할게

 업데이트 이전에 획득하신 장비들에 대해서는 강화방식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시는 매냐의 이벤트로 저렴한 거래 즐기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