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규모바일게임 '칠국지' 소개 및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5. 26. 16: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덧 4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이구먼요,,,ㅎ

흐앙 진짜 5월도 몇일 안남았네요ㅋㅋㅋㅋ 한번씩 달력을 보다보면 깜짝깜짝 놀란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지 않나여,,,

이번달이 일주일도 안남았어요ㅋㅋㅋㅋㅋ

2020년이 반절이 훅 날라간 느낌이네요,,,

올해는 코로나떄문에 진짜 반년이 이렇게 좀 흐지부지 넘어간거 같아요

많은 분들도 연초에 계획하셨던 여러가지 일들도 많이 틀어지셨을텐데,

이제는 점차 안정이 되어가며 다시 일상을 되찾고 있는 중이잖아요?

마스크 열심히 차고, 손도 열심히 씻으며 할일 잘 하자구요!
어느새 마스크가 습관이 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그래도 한창 난리났을때보단 좀 풀어진 감이 있긴하지만,,

그떄는 먹을거 없어서 코스트코 갈때도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많은 사람들 중에 마스크 안낀사람 1도 없고,,, 불고기베이크도 차안에서 먹고ㅋㅋㅋ하핳,,,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신규모바일게임 소개해드리고, 사전예약 소식도 같이 안내해드릴게요!

 

 

바로 '칠국지'라는 게임인데요

삼국지가 아니라 칠국지니까 일곱개의 나라를 하나로 통일하는 뭐 그런내용이겠죠?ㅎㅎㅎㅎ

그럼 신규모바일게임 '칠국지' 사전예약 정보 안내해드리기 전에,

 

소개를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삼국지가 아니라 칠국지라는것 자체만으로 좀 독특한 느낌이 있는데,

그만큼 세계관 또한 넓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4가지 병종을 조합할 수 있고, 다양한 전투요소와 던전이 있다고 합니다!

해당 신규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사전예약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야하네요?ㅋㅋㅋㅋ

이메일은 처음이라,,,

보통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되는데 신기하게 해당 신규모바일게임은 이메일도 입력하시는 공간이 나와있네용!!!

 

그럼 칠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참여인원 달성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현재는 2만 5천명 좀 넘었는데,

이미 20000명 보상까지는 확보한 상태죠?

나머지 30000명, 50000명 보상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100000명 보상으로 '대한민국 위대한 무신 이순신'을 받으실 수 있는데,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네요,,ㅎ

 

그다음으로 신규모바일게임 칠국지의 공식카페 가입이벤트도 있어용!

 

 

가입 인원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5000명 달성 시 '지덕이 가장 높은 선생 공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나머지 1000명부터 3000명까지 달성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사전예약하시고, 혜택받아보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