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궁중RPG게임 '궁3D' 사전예약 혜택 안내

♥천사♥ 2020. 5. 20.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휴 벌써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ㅜㅜㅜ

이번에 캠핑 시작하면서 돈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ㅜㅜ

처음에는 꼭 필요한 것만 사고, 잡동사니같은거는 사지말고 집에 있는거 대충 가져가자 이런 마인드였는데,

막상 가니 그러기엔 짐이 너무 많고, 다른 사람들 보면서 막 너무 비교되고 이러니까 끝도 없이 사게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

이제 우유박스까지 샀는데,, 학교 우유급식 당번할땐 아무런 생각이 없던게 왜 지금은 이뻐보이나 모르겠어요,,ㅎ

그땐 누가 버려도 안가지고 갔을텐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게임과 비슷한거 같아요,,, 처음에 무과금 유저가 되야지 싶다가 또 막상하다보니

더 잘하고싶은 마음이 생기고 그러다보니까요,,?ㅎㅎㅎ

다른듯 비슷한 면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모바일궁중RPG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궁3D라는 게임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 및 관련 혜택 안내 전 모바일궁중RPG게임 궁3D의 게임 소개 먼저 전해드릴게요!

우선 궁3D는 중국에서 굉장히 인기가 있는게임이라고 해요!

모바일궁중RPG게임답게, 궁중 문화와 생활을 재현하고

우리는 사극 드라마나 영화와 같은 영상을 보며 간접경험했던 궁 안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절대 평소엔 입어볼 수 없는 궁중의상을 입어보거나, 게임 안에서 다른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거나,,!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기실 수 있어용!

모바일궁중RPG게임 궁3D의 배경은 황제와 만나는 여자를 시기질투하는 궁중여인들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오 진짜 리얼 있을법한 소재,,,ㅎ

 

그럼 지금부터는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해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됩니다!ㅎㅎㅎㅎ

그럼 궁3D에서 준비한 보상은?

 

 

금괴, 은전, 모집령을 받으실 수 있고,

이게 끝이 아니에요!ㅎㅎㅎㅎ

인원 달성 수에 따라서도 보상을 또 챙겨받을 수 있겠죠?

 

 

해당 모바일궁중RPG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수 1만은 이미 달성한 상태여서 은전 10만을 받으실 수 있는데,

그 뒤로 보슬비 패키지, 모집령, 금등 패키지, SSR 영웅 선택패키지가 보상으로 있답니다!ㅎㅎㅎㅎ

기준 인원수 단위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간략한 이벤트도 2종 마련되어있는데,

모바일궁중RPG게임 궁3D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해주세용!

 

 

트위터와 페이스북 둘 중에 아무거나 상관 없고,

꼭 요구하는 해시태그가 들어가있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경품으로는 문화상품권이 마련되어져있고,

 

공식카페 가입이벤트도 있는데요?

 

 

말그대로 공식카페 가입인원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

공카 가입하시고 해당게임의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