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미소녀게임 '아르메블랑쉐' 사전예약 혜택 정리

♥천사♥ 2020. 5. 25. 15: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주말 재미있게 잘 보내셨나여???

저는 이번주 좀 노잼이었어용,,, 그냥 공부하고, 맛있는거 먹고,

게임도 좀 하고 잠도 자고 이게 끝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이러면 몸은 편한데 월요일 되서 약간 현타오는 느낌ㅋㅋㅋㅋ

주말에 왜 누구하나 만나지 않았을까,,

약간 현타가 올때가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이럴때일수록 모바일게임은 낙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인가 모바일게임이 자투리시간에 잠깐잠깐씩 하기가 편해서 하다보니 요즘은 겜방 덜가게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오늘의 시작은 모바일미소녀게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과 혜택은 덤으로~~~ 아르메블랑쉐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사전예약 안내해드리기 전에,

모바일미소녀게임 아르메블랑쉐에 대해서 잠깐이나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구요!

 

 

아르메블랑쉐는 턴제 전투 방식의 모바일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세계관을 살펴보면, 인간의 탐욕으로 전쟁이 시작되어 온세상은 방사능으로 물들여졌고,

이로 인해 각 지역마다 다른 생태계가 펼쳐졌다고 합니다!

자원이 귀해졌고, 방사능으로 인해 동물과 인간은 모두 변형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이를 이용하는 악당들을 히어로학교에서 대항하기 시작했다고 하고 그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던전, 무한경쟁, 아레나와 같은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와 더불어

성장의 재미도 겸비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모바일미소녀게임 아르메블랑쉐의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모두 사전예약이 진행되

다이아, 사전예약 코스튬, 에너지 보급 등 다양한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미소녀게임 아르메블랑쉐의 공카 가입 이벤트 혜택도 있는데요?

 

 

공식카페 가입자수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지는거 아시죠?ㅎㅎㅎㅎ

1000명 달성 시 지혜 물약을 드리고,

10000명 달성 시 다이아를!

그사이에 에너지보급과 전투상자가 있어용!ㅎㅎㅎ

우리 다같이 힘을 모아 10000명 달성하자구요,,!
모바일미소녀게임 아르메블랑쉐에서는 SNS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정식으로 출시하기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하시고

구글 기프트카드를 얻으실 수 있는 기회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사전예약페이지의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개인의 SNS에 공유해주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요?

아르메블랑쉐의 공식카페에 스크린샷을 첨부해 인증해주셔야하고,

정식으로 출시 후 50분께 구글기프트카드를 드린다고하니 조금만기다려주세여!!

이상으로 모바일미소녀게임 안내를 모두 마치고 다음 이야기들로 돌아올게요~~